관절염 극복 – 번영을 돕는 팁!

관절염 극복 – 번영을 돕는 팁!

관절염 극복 – 번영을 돕는 팁!

관절염은 신체의 관절을 대상으로 하는 질환으로, 관절이 붓고 아프게 된다.

그것은 모든 연령대의 수백만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친다.

이 글은 관절염에 대처하거나 예방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줄 것이다.

흡연자라면 금연을 고려하고, 담배를 피우지 않으면 담배를 피한다.

관절염은 염증에 의해 악화될 수 있으며, 때때로 니코틴으로 인해 몸 전체의 혈류량을 감소시키기도 한다.

관절으로의 혈류량이 감소하면 장기적으로 관절이 손상되고 관절염이 악화될 수 있다.

따라서 비흡연자일 때보다 관절염이 더 빨리 악화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관절염에 걸리면, 당신의 몸이 회복하는데 필요한 수면을 빼앗기지 않도록 조심해라.

당신의 몸은 적절한 수면 없이는 관절염과 관련된 고통과 싸울 힘이 없을 것이다.

가능하다면 하루에 8시간씩 꼭 들어가도록 해라.

만약 당신이 더 필요하다고 느낀다면, 아마 더 필요할 것이다.

양질의 수면을 취하는 것은 많은 면에서 건강에 도움이 될 것이다.

손톱을 자르려면 한 손의 발뒤꿈치로 클리퍼를 밀어 내려보아라.

다른 손이 튼튼한 것을 깔고 있는지 확인해봐.

이렇게 하면 손가락을 사용하지 않고도 손톱을 자르기가 쉬워질 것이다.

스트레칭은 중요하다.

관절염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에게 공통적인 문제는 관절의 유연성의 감소다.

매일 전신을 스트레칭하는 식이요법은 근육과 관절을 더 유연하게 유지시켜 줄 것이다.

발에서 운동 운동을 시작하고, 다리, 팔, 목을 여러분이 모든 주요 근육 그룹을 스트레칭할 때까지 시작하라.

당신이 사랑하는 음악을 듣는 것은 긴장을 푸는 좋은 방법이다.

이런 종류의 음악은 당신의 몸을 편안하게 하고 관절염이 야기할 수 있는 고통과 고통을 덜어주는데 도움을 준다.

이것은 또한 밤에 잠을 자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그래야 당신이 필요한 휴식을 취할 수 있을 것이다.

물리치료사와 함께 일한다.

전문의가 효율적인 운동 루틴을 확립해 매일 통증에 대처하고 붓기를 줄일 수 있다.

규칙적으로 행동 계획을 따를 때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하십시오.

충분한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은 관절염을 앓고 있는 누구에게나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여러분의 몸은 보통 사람보다 단백질을 더 많이 사용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만약 여러분이 고기를 먹고 싶지 않다면, 염증을 줄이는데 도움이 되는 대체 단백질 공급원을 찾아라.

격렬한 활동을 수행할 때는 보조 장치를 사용하십시오.

관절을 효율적으로 보호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예방 조치를 취하라.

특히 무언가를 들어올리거나 오랫동안 일어서야 할 경우에는 더욱 그러하다.

이러한 어려운 일을 피한다는 것은 관절 손상과 통증을 피하는 것을 의미할 수 있으므로, 자신을 안전하게 유지하라.

의사와 상의하여 다양한 종류의 통증 완화 옵션에 대해 알아보세요.

관절염을 치료할 효과적인 방법을 찾는 동안 더 이상 자신을 해치지 않도록 하라.

당신의 의사는 당신에게 조언을 할 수 있고 FDA가 승인한 의약품과 치료 그리고 심지어 당신의 특별한 경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새로운 아이디어에 대한 추천을 할 수 있다.

요가는 건강과 복지를 증진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수업을 듣는 것을 고려해보라.

요가는 스트레칭과 마음을 진정시키는 기술을 겸비한다.

이러한 것들은 관절염에 대처하고 있는 사람에게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약 수업이 당신에게 편안한 생각이 아니라면, 대신 요가 DVD를 사라.

집을 떠나지 않아도 되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큰 혜택이다.

그래서 그들은 DVD 경로를 선택한다.

하지만, 여러분은 여전히 운동을 하는 것의 이점을 얻는다.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관절염으로, 질병에 대처하는 자신만의 이상적인 접근법을 찾기가 어려울 수 있다.

당신이 방금 읽은 충고는 당신의 관절염에 효과가 있는 기술을 시도하고 공략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이러한 기술과 제안들을 사용하면 관절염의 고통을 덜어줄 수 있고 절실히 필요한 안도감을 찾을 수 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