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력 감퇴를 돕기 위해 다이어트에 첨가할 수 있는 음식

기억력 감퇴를 돕기 위해 다이어트에 첨가할 수 있는 음식

기억력 감퇴를 돕기 위해 다이어트에 첨가할 수 있는 음식

단순히 기억력 상실을 받아들일 필요는 없다.

그것과 싸우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조치들이 있다.

기억력을 높이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아주 많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 글에는 몇 가지 훌륭한 아이디어가 실려 있다.

단순하지만 도움이 되는 기억 전략은 그것들을 적어두는 것이다.

사물을 적는 것은 기억들이 저장되어 있는 뇌의 부분으로 혈류를 증가시킴으로써 그 사건에 대한 기억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이 된다.

이 기술을 사용하는 좋은 방법으로는 일기나 일기에 쓰는 것, 친구와 서신 교환을 하는 것, 계획자나 서면 일정을 폭넓게 활용하는 것 등이 있다.

만약 여러분에게 그런 일이 생긴다면, 여러분이 일하거나 공부할 때 매 시간마다 5분에서 15분 정도 휴식을 취하라; 여러분의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쉬도록 하라.

휴식 후 당신의 뇌는 새로운 정보를 더 쉽게 보존할 수 있을 것이다.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니모닉 장치를 만드는 것은 정보를 더 오랫동안 보관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니모닉 기기는 작가가 글을 쓸 때 속기를 사용하는 것과 비슷하다.

새로운 정보와 이미 친숙한 것을 연결함으로써, 당신은 새로운 정보를 더 쉽게 기억하도록 도와줄 협회를 만들었다.

당신이 배우고 있는 새로운 정보를 유지하기 위해 일하는 좋은 방법은 실제로 그것을 여러 장소에서 연구하는 것이다.

이런 식으로, 그 정보는 특정 장소와 연관되지 않는다.

대신, 그것은 당신의 일부가 된다.

즉, 다른 장소에서 그 자료를 배우는 것은 그것이 당신의 장기 기억의 일부가 되도록 장려한다.

메모리 게임은 당신의 기억력을 향상시키는데 효과가 있다.

정보를 유지하고 기억력이 잘 작동하도록 도와주는 재미있는 메모리 게임이 많이 있다.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것 외에도, 이러한 재미있는 게임들은 여러분의 주의력과 집중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인터넷에서 어떤 메모리 게임을 무료로 하는 것은 가능하다.

만약 여러분이 무언가를 기억하고 기억할 수 있어야 한다면, 그것을 유머러스한 노래, 이미지 또는 기억력 있는 문구에 포함시켜 보라.

만약 당신이 그 정보를 당신을 웃게 하는 것과 연관시킨다면, 필요할 때 그것을 회수하는 것이 훨씬 쉬울 것이다.

더 좋은 기억력을 가지려면 인삼 보충제를 복용하라.

인삼의 성분들은 뇌가 정보를 흡수하고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보고되었다.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건강 유지에도 좋다.

녹차는 또한 기억력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정신을 가장 날카롭게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충분한 운동을 하는 것이다.

매일 운동을 조금만 하면 뇌 기능이 좋아질 것이다.

자신을 의심하지 마라.

나이가 들수록 궁극적으로 기억력이 떨어진다는 것이 대중의 공통된 의견이다.

이것은 항상 사실이 아니다.

단순히 기억력 상실을 막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없다는 것을 받아들이면 실제로 상황을 더 악화시킬 수도 있다.

만약 다른 사람들이 사물을 기억하는 당신의 능력에 의문을 품기 시작한다면, 당신은 또한 당신의 능력을 의심하는 자신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기억력이 여전히 좋다고 믿는 것만으로도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누군가가 기억하고 싶은 말을 한다면, 자신에게 맞는 방식으로 바꾸어 반복하라.

그것을 자신의 말에 담는 것은 이해를 필요로 하고, 이해되는 정보는 더 쉽게 기억된다.

기억력을 향상시키고 싶다면 배우고 싶은 것들을 이미 익숙한 개념과 연결시켜라.

어떤 것을 장기적으로 기억하는 속도를 높이려면, 그것을 진정으로 잘 아는 누군가와 연결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기억 상실이 기정사실일 필요는 없다.

이 글에서 나온 아이디어가 출발점이 되어야 한다.

몇 개만 먹어봐.

한 개 이상의 것이 잘 될 수 있을 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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