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성공으로 입증된 흡연 방법

높은 성공으로 입증된 흡연 방법

높은 성공으로 입증된 흡연 방법

많은 사람들이 부정적인 영향에도 불구하고 니코틴을 차지 못하고 있다.

만약 그것이 당신을 묘사한다면, 이 기사는 당신이 자유로의 길을 찾는데 도움이 될 정보를 가지고 있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사용하면 담배를 끊을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금연에 성공할 확률을 높이려면, 금연에 따른 긍정적인 결과와 부정적인 결과를 종이에 적어 보십시오.

그 문제를 서면으로 작성하면 그것을 더 명확하게 볼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이것은 동기부여를 계속하도록 도와줄 수 있고, 그만두기가 더 쉬워질 수도 있다.

당신이 담배를 끊고 싶은 비밀을 가족과 친구들에게 알려라.

여러분이 하고자 하는 것을 그들에게 알리는 것만으로도, 그들은 여러분을 위한 지원팀이 될 수 있을 것이고 여러분이 동기 부여를 받고 유혹과 싸우는 것을 도울 수 있을 것이다.

이 사람들의 도움이 당신을 금연 계획에 계속 집중할 수 있게 할 수 있다.

금연에 대한 탐구를 시작할 때,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조언, 요령, 그리고 기술의 목록을 시작하라.

개인화된 금연 리스트를 만드는 것은 성공적으로 금연할 수 있는 가능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누구나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는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무엇이 여러분과 여러분의 필요를 위해 작용하는지 이해하는 것은 중요하다.

리스트를 작성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전반적인 성공 가능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만약 담배를 끊으려고 한다면, 하루에 한 번씩 물건을 가져가세요.

다시는 담배를 피우지 않을 생각은 하지 마라.

대신, 오늘을 위해 노력해봐.

많은 사람들에게 짧은 시간 틀은 잡고 집중하기 더 쉽다.

니코틴에 대한 당신의 신체적 욕구가 줄어들면서, 당신은 당신의 헌신과 편안함 수준에 맞추어 장기적인 목표를 설정할 수 있다.

담배가 남긴 공백을 메우기 위한 운동 계획이나 운동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

운동을 통해 큰 스트레스 해소를 경험할 수 있다.

천천히 동네를 돌아다니면서 시작해라.

여러분에게 안전하고 적절한 운동이 무엇인지 의사와 상의하지 않고서는 운동을 하지 마라.

가족과 친구의 도움을 받아 금연에 힘쓰십시오.

그들에게 당신에게 비난이 아닌 격려를 해달라고 부탁하라.

그들은 또한 니코틴 금수가 처음에는 당신의 기분에 영향을 미쳐서, 당신답지 않게 성질이 급하거나 투덜거리게 보일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만두는 동안 가까운 친구나 사랑하는 사람의 지원을 받도록 하십시오.

이 지원은 그만두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에 유용할 수 있다.

흡연은 일부 활동과 매우 강한 연관성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상황을 피하는 것이 금연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전화를 걸기 전에 자동적으로 담배에 불을 붙이곤 했다면, 그 대신 다른 것을 대체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러한 활동에 참여하는 동안 흡연 대신 다른 활동을 선택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담배에 대한 갈망으로부터 주의를 딴 데로 돌릴 것이다.

당신의 의사에게 담배를 끊을 수 있도록 도움을 요청하라.

그는 당신이 혼자서는 얻을 수 없는 기술과 도구를 접할 수 있을 것이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상황에 대해 이야기하면, 의사는 당신이 니코틴 중독을 극복하도록 돕기 위해 약을 처방할 수도 있다.

일단 담배를 끊으면 가능한 한 철저하게 집을 청소해라.

카펫, 휘장 및 커튼, 벽, 기타 모든 종류의 표면 덮개를 포함하여 집안 모든 것을 세탁하고 세탁하십시오.

집에서 나는 신선하고 깨끗한 냄새는 집에 오면 담배를 피우는 것을 생각나게 하지 않을 것이다.

그만두는 중요한 이정표에 도달했을 때 스스로 보상하는 것을 잊지 마라.

금연 일주일, 월, 요일에 도달한 것에 대해 보상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것들의 목록을 만드세요.

시간을 내어 목록을 매우 눈에 잘 띄는 곳에 놓고 매일 보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이 약하다고 느낄 때마다 동기 부여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동기부여를 항상 명심해라.

동기부여를 할 수 있는 포스트잇을 분명한 곳에 놓고, 그만두고 싶은 욕구를 일깨워 주는 옷을 입는 것을 고려해보라.

당신은 또한 담배를 끊기 위한 당신의 헌신을 시각적으로 상기시키기 위해 입을 보석 한 장을 스스로 구입할 수 있다.

이러한 조언과 요령을 실천하는 것은 금연 캠페인의 멋진 시작을 줄 것이다.

당신은 화학적 의존이 없는 삶을 살 자격이 있다.

이 강력한 추가에서 자유로울 수 있는 기회를 잡으십시오.

담배를 끊었을 때, 더 건강한 몸과 마음이 되는 일상의 즐거움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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