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병 진단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

당뇨병 진단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

당뇨병 진단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

당뇨병에는 두 가지 흔한 유형이 있는데, 두 가지 모두 똑같이 위험하며, 당뇨병에 걸린 사람에게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당뇨병을 관리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조치 중 하나는 당뇨병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는 것이다.

이 기사를 훑어보고 이 끔찍한 질병으로 일상을 헤쳐 나가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요령을 찾아라.

식품의 당질 지수는 식품이 포도당 수치에 얼마나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를 나타낸다.

당뇨병을 관리하려면 낮은 GI 번호를 갖는 것이 중요하다.

기름기가 적은 고기, 유제품, 두부 같은 채식 선택권 등 단백질이 많은 식품은 부족함이 없다.

당뇨병에 걸린 요리책의 요리법으로 식사를 만들어 보십시오.

자신의 상태를 관리하기 위해 해야 할 일들을 습관화한다면 훨씬 더 단순하고 낮은 스트레스 라이프스타일을 살 수 있다.

예를 들어, 아침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미터기, 저널, 인슐린을 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혈당 수치를 검사할 때는 중요한 단계를 잊지 않도록 루틴을 준비하십시오.

그리고 로그에 수치를 적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요즘은 당뇨병이 훨씬 더 흔하다.

이렇게 하는 것은 당신이 그 뉴스에 대해 화가 나지 않도록 할 것이다.

샐러드를 더 건강하게 만들려면 호두를 넣으세요! 이 견과류들은 당뇨병에 의한 인슐린 저항성에 대항하는 “좋은” 단포화 지방을 함유하고 있다.

호두는 또한 다량의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제를 함유하고 있다.

그것들은 만능의 맛있고 건강에 좋은 음식이다.

탄산음료, 조미료, 사탕 등에서 찾을 수 있을 것이므로 유해한 품목을 피하기 위해서는 라벨을 연구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만약 여러분이 캐나다에 있다면, 미국 밖의 옥수수 시럽은 포도당이나 과당과 같은 다른 것으로 나열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만약 여러분이 걱정해야 할 저혈당증이 있다면 반드시 껌이나 다른 설탕이 든 간식을 손에 넣도록 하라.

저혈당 공격은 언제든지 일어날 수 있으니 그에 대한 대비가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아침을 거르고 당신의 체내에 설탕이 필요하다면 이것은 더욱 더 가능성이 있다.

어떤 음식이 혈당 지수에서 낮은지 알고 여러분의 몸이 포도당을 천천히 배출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시리얼, 빵, 구운 제품, 파스타와 같은 고혈당 식품으로부터 멀리 떨어지십시오.

당신의 혈당은 가공식품에도 잘 반응하지 않는다.

이런 끔찍한 음식을 소비하기보다는 생선, 고기, 과일, 야채를 먹어라.

당뇨가 있다면 먹는 것을 조심해야 한다.

다른 음식들은 다른 방식으로 혈당 수치에 영향을 줄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은 음식 선택을 주의 깊게 관찰하고 싶을 것이다.

식사량이 많으면 인슐린 주사를 더 많이 맞아야 하고, 적은 식사는 덜 필요할 수도 있다.

혈당 수치를 관리하기 위해 무엇을 먹는지 주의해라.

임신성 당뇨병에 걸리는 것은 누구의 잘못도 아니다.

임신성 당뇨병은 몇몇 사람들에게 발생하며, 그것에 대해 누구도 할 수 있는 일이 거의 없다.

당신은 스트레스 수준을 낮게 유지하고 당신과 당신의 아이에 대해 긍정적인 생각을 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마음에 드는 것만 포기하기보다는 조금씩 바꿔라.

당뇨병에 익숙해질 때 가장 힘든 것 중 하나는 식이요법이 매우 제한적일 수 있다는 것이다.

대다수가 좋아하는 음식을 없애야 한다고 생각한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먹거나 말거나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을 먹을 것이다.

가장 건강한 해결책은 맛 좋은 대용품을 사용하여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의 보다 건강한 버전을 재현하는 것이다.

당뇨병 환자가 먹기에 좋은 방법으로 많은 음식을 준비할 수 있다.

일반적인 당뇨병 신화는 설탕을 피해야 한다는 것이다.

설탕을 완전히 제거하지 말고, 단것과 같이 설탕이 너무 많이 함유된 음식을 멀리하라.

여러분은 여전히 특별한 날에도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단 것을 조금씩 먹을 수 있을 것이다.

당분이 많은 음식은 탄수화물을 시스템에 첨가할 수 있기 때문에, 탄수화물의 증가를 보상하기 위해 여러분이 먹고 있는 것을 적절히 조절해야 한다.

생활습관을 관리하는 것이 당뇨 합병증을 물리치는 열쇠다.

건강한 생활을 함으로써 당뇨병을 관리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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