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팁을 사용할 때 강조 표시 안 함

이러한 팁을 사용할 때 강조 표시 안 함

이러한 팁을 사용할 때 강조 표시 안 함

일상생활에서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힘든 고투가 될 수 있다.

스트레스를 적절하게 다룰 계획이라면 가능한 한 많이 배울 필요가 있다.

이러한 조언들은 당신의 건강을 증진시키고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스트레스에 1-10까지의 숫자로 라벨을 붙여 보십시오.

10가지 상황이 매우 심각한 상황인 반면, 한 가지는 미터기의 바닥이 되도록 허용하라.

이것은 당신이 사소한 세부 사항들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법을 배우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예방적 의료는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도와줄 것이다.

당신의 건강에 관한 질문은 신경에 거슬릴 수 있고, 후에 당신에게 해를 끼칠 수 있는 당신의 건강을 위한 예방 조치를 취하지 않을 수도 있다.

권장되는 건강 검진과 테스트를 따라잡으면 건강을 유지하고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는 데 집중하게 될 것이다.

효과적이지만 종종 간과되는 스트레스 해소제는 동물과의 동반이다.

단지 몇 분 동안 개를 쓰다듬는 것만큼 간단한 것이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효과가 있을 것이고, 이것은 연구에 의해 확인되었다.

많은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받을 때 그들을 돕기 위해 마약과 알코올에 의존한다.

여러분은 이것이 그들이 일상 생활에서 일어나고 있는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 일시적으로 대처하는 방법이라고 말할 수 있다.

알코올을 포함한 약물을 사용하는 것은 결코 극히 단기적인 해결책에 지나지 않는다.

잘못된 것을 고치기는커녕, 마약과 알코올은 당신의 기존 문제에 또 다른 복잡성을 가중시킬 뿐이다.

현재의 대처 능력을 재고해 보고 스트레스를 더 효과적으로 다룰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스트레스 일기를 몇 주 동안 보관하고 여러 종류의 스트레스를 받는 사건들을 어떻게 처리하는지 적어라.

당신의 반응을 보면 그것이 생산적이고 건강한지 결정할 수 있을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매일매일 일을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될 새로운 대처 전략을 고안해 보십시오.

여러분이 듣기 위해 선택하는 음악의 종류는 여러분이 스트레스와 싸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부드러운 재즈와 같은 좀 더 차분하고 낮은 키의 음악에 집중하라.

업 템포 곡을 연주할 때마다, 그것이 자연에서 긍정적인지 확인하라.

스피어민트는 스트레스에 대한 한방 치료법 중 하나이다.

차나 에센셜 오일로도 쓸 수 있다.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것을 발견할 때마다 목과 손목 아래쪽에 오일을 살짝 발라라.

이런 작은 것들이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이다.

한번 시도해 보라!

스트레스를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비디오 게임에 몰두하는 것이다.

게임은 당신을 전략에 집중하게 하고, 이것은 스트레스와 걱정으로 이용 가능한 에너지를 감소시킨다.

기분을 좋게 하기 위해 혼자 또는 다른 사람과 함께 놀아라.

스트레스를 받을 때, 몸의 어떤 부분이 긴장되어 있는지 주의하라.

등 아래, 어깨, 턱, 손가락을 추적하십시오.

여러분의 긴장이 어디에 놓여있는지, 그리고 스트레스를 받는 시간 동안 그 부분들을 편안하게 하기 위해 일하라.

이러한 근육을 스트레칭하면 긴장이 풀리고 긴장을 풀 수 있다.

여러분이 느끼는 스트레스의 양을 최소화하기 위해, 어떤 상황에서든 무엇이 잘못될 수 있는지 미리 생각해보라.

응급상황에 대비해서 예비 베이비시터나 여분의 키를 보관해야 한다.

잠재적인 문제들이 발생하기 전에 처리하는 것은 당신의 삶을 덜 스트레스 받게 할 수 있다.

결론적으로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 주제에 대해 교육받는 것이다.

당신은 몇 가지 유용한 기술을 알아냈을 때 스트레스를 더 잘 관리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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