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을 통해 마케팅하는 방법을 알고 싶으십니까? 이 팁들을 확인해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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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을 통해 마케팅하는 방법을 알고 싶으십니까? 이 팁들을 확인해 보십시오!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는 방법을 잘 모르십니까? 효과가 있는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려고 한다면, 제대로 찾아온 것이다! 전자 메일 마케팅 전략을 성공적으로 구현하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유용한 팁과 요령을 알아보려면 계속하십시오.

당신의 이메일은 개인적인 톤을 가져야 한다.

고객이 사업체와의 개인적 연계를 느낄 때 관계를 지속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전자 메일 목록에 참여하기로 결정한 이유를 알고 있다면 전자 메일을 쓸 때 해당 이유를 언급하십시오.

독자들에게 마케팅을 하십시오.

작은 목록이 나온 후에는 한 걸음 더 나아가 친구들을 초대할 수 있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사용자가 발송하는 모든 전자 메일 메시지에 “구독” 링크를 포함하여 관심 있는 친구를 쉽게 초대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당신의 기지가 유기적으로 성장할 것이다.

사용 가능한 모든 리소스를 통해 이메일 마케팅 기법에 대해 계속 알아보십시오.

당신은 도서관이나 온라인에서 읽을거리를 찾을 수 있다.

아마 동네에서 여러 가지 수업이나 워크숍을 찾을 수 있을 테니, 가능한 한 많이 참석하도록 해.

7일에 한 번 이상 당신의 리스트에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좋지 않은 생각이다.

가입자들이 바쁘고, 아마도 매일 많은 이메일을 받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너무 많은 메시지를 보낸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단지 당신의 메시지를 조율하고 그들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메시지만 읽을 수 있다.

그리고 마케팅 메시지는 결코 중요하지 않다고 여겨진다.

고객에게 선택 시 더 많은 개인 맞춤형 옵션을 제공하여 이메일 캠페인의 효과를 높이십시오.

구독자가 받는 메시지 수, 받는 빈도, 공개하고 싶은 정보를 결정하도록 하십시오.

당신의 가입자들은 그들이 그 과정을 통제한다면 더 편해질 것이다.

고객에게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허가를 받지 못한 것에 대한 변명은 없다.

그렇지 않으면 고객과 고객의 신뢰가 떨어지고 고객과 상호 작용하는 사람에 대한 신뢰가 떨어져 비즈니스에 나쁜 평판을 초래할 수 있다.

스팸 발송 활동은 또한 당신의 도메인이나 IP가 인터넷 서비스 제공자들에 의해 블랙리스트에 올라 당신의 사업에 확실히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사람들은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에서 쉽게 빠질 수 있어야 한다.

이메일을 보내는 것이 꽤 저렴할 수 있지만, 여전히 비용이 많이 든다.

원치 않는 우편물을 대상으로 하는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은 종종 나쁜 평판을 초래하고 목록을 차단한다.

이메일 마케팅 계획의 요점은 고객 기반을 통해 명성을 쌓는 것이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꼭 제대로 하고 첫 번째에 잘해라.

게으름을 피우거나 고객을 호도하지 마십시오.

사업의 성격이 위태롭기 때문에 항상 이 점을 명심해야 한다.

전자 메일의 구독 양식에서 잠재 가입자에게 보낼 콘텐츠의 유형과 예상 빈도를 지정하십시오.

그들에게 당신이 보낼 메시지의 유형뿐만 아니라 얼마나 자주 보낼 계획인지 알려라.

이것은 새로운 가입자들이 당신이 보내는 이메일에 놀라지 않도록 할 것이다.

마케팅 이메일은 짧아야 한다.

할 수 있는 한 직설적으로 말을 하라.

독자들의 시간을 그들이 하는 것만큼 소중하게 여기는 것을 보여주는 것은 신뢰와 호의가 확립될 것이다.

그것은 또한 독자들이 실제로 메시지 전체를 통해 읽을 가능성이 더 높아지게 한다.

만약 당신의 이메일에 중요한 내용과 끝을 향한 링크가 있다면, 그것들을 짧게 유지하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앞 단락의 팁을 들이고 노력한다면 환상적인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어낼 수 있다.

당신은 이메일 마케팅과 같은 것에 참여하기로 결정했을 때 매우 많은 청중들에게 다가갈 수 있고, 그 보상은 영원히 지속될 수 있다.

그러니 지금 시작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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