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전문가의 잠재 고객 발굴 조언

현장 전문가의 잠재 고객 발굴 조언

현장 전문가의 잠재 고객 발굴 조언

납 생성의 개념이 당신을 혼란스럽게 하는가? 너는 성공하지 못하고 있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니? 예스라고 답한 경우, 당신의 성공에 필요한 정보가 이 글에 수록되어 있다.

다음 팁은 성공하기 위해 리드를 생성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사용자가 사용자 또는 디지털 광고 방법일 경우 원하는 청중을 위한 랜딩 페이지를 작성하십시오.

트래픽을 주도하는 광고와 일치하는 랜딩 페이지는 사업장으로 몰리는 것보다 더 좋은 결과를 보여줄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들이 찾던 것을 그들에게 주고 있기 때문이다.

연락처 양식을 포함하면 리드를 더 잘 생성할 수 있다.

리드 값이 핵심이다.

모든 것이 동등하게 만들어지지는 않으며, 당신의 모든 캠페인에 적절하지도 않다.

어떤 리드가 귀사의 비즈니스에 도움이 될 수 있는지 파악하고 그렇지 않을 리드를 피하십시오.

적절한 단서를 얻는 것이 중요하다.

독창적인 단서를 얻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단서 구매는 중복으로 이어질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생성할 때 몇몇 단서들을 쉽게 두 번 이상 나타나게 할 수 있다.

생성하는 모든 리드가 고유한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직장에 적합하다면, 지역 사업체와 대화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만약 당신이 전문 조경가라면, 계절 꽃에 대한 당신의 지식을 토론하라.

요가 강사들은 하루 종일 빠르게 할 수 있는 쉬운 스트레칭에 대한 팁을 줄 수 있다.

전문적인 사람들이 당신에게 배울 수 있는가?

웹 사이트를 최적화할 때 긴꼬리 키워드를 사용하십시오.

이러한 키워드를 많이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특정할 수 있고 좋은 키워드를 찾을 때 잘 작동할 것이다.

키워드를 수정하여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키워드를 찾으십시오.

제품을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삼으십시오.

큰 그림을 그릴 때 일반적인 납은 괜찮다.

제품 또는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십시오.

블로그를 하는 경우 구독을 찾아보십시오.

블로그에 가입하는 독자는 블로그가 업데이트되었음을 알려준다.

이를 통해 리드를 다시 읽어보십시오.

블로그를 통해 더 많은 영업 기회를 창출할 수 있다.

우리의 예산이 어떻든, 세심한 계획은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도록 보장할 수 있다.

캠페인을 시작한 후, 어떤 일이 잘 진행되고 있는지, 어떤 것이 잘 되어 있지 않을지 계속 주시하십시오.

빡빡한 예산이 있다면 가장 필요한 곳에 예산을 배정할 수 있도록 꼼꼼히 살펴야 한다.

현재 고객이 귀사에 대해 어떻게 알게 되었는지 알아보십시오.

Google Analytics 사이트에서 온라인에서 어디에서 왔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은 소셜 미디어를 이용했는가? 포럼에서 당신의 사업에 대한 언급이 있었는가? 그것이 무엇이든지 간에, 그것은 더 많은 잠재적 단서를 찾는 좋은 장소가 될 수 있다.

웹사이트는 소셜 미디어와 결합되기 전에는 단서들을 가져올 수 없다.

핀터레스트와 페이스북 광고를 포함하면 노력의 효과가 높아질 것이다.

무엇이 자신에게 적합한지 결정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다각화하십시오.

리드 데이터베이스가 비즈니스에 적합한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팔고 있는 것은 특정 사람만 끌어들일 수 있다.

가치를 담보하기 위한 노력이 없었다면 리드를 사도 소용없다.

장기적으로는 별로 도움이 되지 않을 단서들을 많이 얻을지도 모른다.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방문객들에게 그들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려주어라.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를 검토하십시오.

너는 다음에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 수 있니? 만약 그렇지 않은 경우가 있다면, 그렇게 바꾸어야 한다.

위의 팁을 사용하여 어떤 것이 당신에게 가장 효과적인지 알아내십시오.

계획을 세운 후에는 계속해서 그 주제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십시오.

미래의 잠재 고객 발굴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으려면 이 문제에 대해 날카롭게 대처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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